티스토리 뷰

 

 

 

 

여름밤의 감성을 한껏 끌어올릴 멋진 음악 축제가 여수에서 열립니다. 바로 입장료 없이 즐길 수 있는 여수 재즈 페스티벌입니다. 여수의 아름다운 밤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 페스티벌은 재즈 애호가뿐만 아니라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입장료는 무료이지만, 선착순 입장이므로 참여 전에 주의사항을 꼼꼼히 확인하셔서 축제를 즐기시길 추천드립니다.

 

 

 

 

여수 재즈 페스티벌 일정

 

 

 

2024 여수 재즈 페스티벌 일정

① 일정 

 

◾  행 사 명 : 2024 여수 재즈 페스티벌

  일 시 : 2024. 5. 25.(토) 16:00 ~ 20:30

  장 소 : 웅천친수공원 야외무대(우천 시 GS칼텍스 예울마루 대극장)

  입장방법 : 무료 입장(피크닉존 운영, 돗자리 지참)

  행사내용 : 국내외 재즈 아티스트 공연

 

 

② 주의사항 / 안내사항 

 

◾ 무료관람으로 선착순 입장입니다 (입장권 없습니다)

◾ 본 공연은 의자 없는 피크닉 Zone으로 돗자리는 개인 지참(1.5m*1.5m)

◾ 야외공연장 내 텐트류(그늘막 포함)는 설치 불가능하며 등받이 의자, 테이블 등은 다른 관객들의 시야에 방해되지 않는 선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공연중에는 다른 관객들의 관람권을 보장하여 자리 이동을 금지합니다. (이동은 인터미션 시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장 내에서는 폭죽을 비롯한 화약류, 병, 캔, 레이저, 깃발 등 위험물의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공연장 내 취사, 흡연 및 음주는 금지하고 있습니다

◾ 오후 4시~8시 30분 까지 다양한 뮤지션을 만날 수 있는 장시간 공연이므로 도시락이나 간식을 지참하시길 권유드립니다. 친환경 행사를 위해 개인 텀블러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텀블러를 준비하시면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

◾ 환경보호를 위해 다회용기 사용을 부탁드리며, 발생한 쓰레기는 각자 정리하여 가지고 돌아가 주시기 바랍니다.

◾ 사진, 영상 촬영은 가능하나 수익 창출 목적으로 한 업로드 및 스트리밍 행위는 금지 적발 시 녹화자료는 삭제되며 강제 퇴장 될 수 있습니다.

◾ 1주일 전 기상예보 체크로 행사 전 후에 우천 예상시 예울마루 대극장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여수 재즈 페스티벌 출연진 라인업

 

 

 

웅산밴드 웅산 (보컬-리더), 성기문 (피아노), 박철우 (드럼), 오정택 (콘트라 베이스), 최우준 (기타), 김정균 (퍼커션), 이인관 (색소폰) 으로 구성된 한국재즈협회 회장인 아시아 재즈디바 웅산이 이끄는 국내 최고의 재즈밴드
데이먼 브라운 세계적인 명성을 쌓은영국 맨체스터 출신 트럼페터 데이먼브라운이 결성한 5인조 그룹
정태호 ‘La Ventana’의 리더이자 한국대중음악상을 받은 아코디언 1인
한상원밴드 한상원 (기타, 작곡), 강호정 (키보드), 정재일 (베이스), 이상민 (드럼), 유진하 (보컬), 김은희 (코러스), 나보미 (코러스)로 구성된 밴드
이학경 여수 대표 재즈 뮤지션인 이학경을 중심으로 한 4인조 밴드

 

◾ 이번 여수 재즈페스티벌에는 다양한 장르의 재즈 뮤지션들이 참여하여 여수의 밤을 특별하게 만들 예정입니다. 아시아의 재즈 디바 웅산밴드와 데이먼 브라운 퀀텟, 아코디언 연주자 정태호, 한상원 밴드, 이학경 텟이 그 주인공들입니다.

 

 

 

 

주차장 정보

 

 

 

 

 

 

 

1시간 10분당 일일 최대
무료 200원 5,000원

여수 재즈 페스티벌은 웅천친수공원 야외무대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근처 주차장으로 여수 웅천 친수공원 공영주차장을 추천드립니다. 일일 최대 5,000원으로 부담없이 주차가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결 론

오늘은 얼마 남지 않은 여수 재즈 페스티벌의 일정, 라인업, 주차장 정보에 대해 공유해드렸습니다. 지인분도 방문한 적이 있는데, 선선한 여름 날씨와 함께 듣는 재즈 음악이 황홀하고 좋은 추억으로 남았다고 합니다. 여수 재즈 페스티벌 외에도 여수에는 다양한 관광지와 먹거리가 가득해 제가 정말 좋아하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도 이곳에서 좋은 추억을 쌓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